티스토리 뷰

오늘 SBS'자기야 백년손님'에 유키스(U-KISS)의 멤버였던 '일라이'가 나왔습니다. 아직 나이가 많이 어림에도 불구하고 벌써 애기 아빠, 유부남 타이틀을 달고 최연소 남편으로 출연을 했네요.

저는 사실 누군지 잘 몰랐는데.. 백년손님에서 일라이 부인(아내) 나이가 11살이나 연상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나서 얼마나 이쁘길래 23살 아이돌이 뿅가서 결혼까지 선택했을까! 하는 호기심이 생겨 찾아보았고 이렇게 글도 쓰게 되었네요 ㅎㅎ 잼나게 보세요.



"일라이 아내 누구 길래? 큰누나뻘이지만 오히려 아이돌이 쫒아다닐 정도!"

여심을 저격하는 오늘의 특별한 손님?

저는 좀 엉뚱한 사람이 나올거라 생각했는데 진짜 훈남이 나왔습니다.



와 일라이 얼굴도 잘생기고 어깨도 떡 벌어진것이 정말 훈남이네요! 역시 연예인은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닌가 봅니다. 순식간에 다른 남자 출연자들을 오징어로 만들어버리는~!


제가 유키스 일라이는 잘 몰라도 만만하니~ 저 노래는 기억하고 있습니다. ㅎㅎ 

일라이가 있던 유키스 소속사는 NH EMG라는 곳이었다고 해요.. 농협인줄.. 7인조 보이밴드로서 U-KISS 뜻이 좀 난해한데요 ㅋㅋ Ubiquitous - Korean International Idol Super Star 라고 ㅋㅋ 좋은 단어는 다 갖다 붙여놨네요.. IT용어인 유비쿼터스는 도대체 왜 ㅋㅋ


저때나 지금이나 일라이 미모는 변함이 없군요! 사실 한국에서 그룹이 그렇게 많이 뜨지는 않았습니다. 미국진출 한다 만다 하다가 결국 파토나고.. 2011년인가 2012년인가 일본으로 넘어가서 앨범을 냈는데.. 오리콘 앨범 차트 5위까지 올라간것으로 기억합니다. 

당시 일본에서는 꽤 인기가 많았던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일본공연할때 11회 모두 매진이었다고 해요.. 멤버들이 하나둘씩 나가고 또 들어와서 바뀌고 하다가 작년에도 앨범 발표를 했었는데 반응이 별로였던걸로..


여튼 보이그룹에 유부남이 있을줄이야 ㅎㅎ 

그래서 일라이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것 같아요.

23살에 결혼해서 벌써 삼년차!


이렇게 귀여운 아들도 있습니다.

헐 일라이 아들 정말 귀엽네요.. 어구 이뻐 ㅎㅎㅎㅎ


저는 이 사진이 더 귀엽더라구요..

무념무상 강아지 같은 모습 ㅎㅎ

통통한 볼이 너무너무 귀엽네요!! 으아~~


일라이는 2014년에 결혼을 했습니다.

무려 11살 연상이라고!! 일라이 아내 얼굴 사진이 궁금해지는 시점.


일라이 역시 당시 여자친구였던 부인을 만났을때 그렇게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줄 몰랐다고 해요. 그만큼 동안이라고 하네요.

일라이 부인 직업이 모델이었나 보군요! 그럼 뭐 일단 외모는 어느정도 수준 이상일듯!


일라이 부인 동안미모 비결이 무려 수분 크림을 온몸 전체에 바르는거라고 ㅋㅋ 헐 충격이네요 ㅋㅋ 역시 사람은 다양하고 신기합니다.


한통 사면 일주일만에 다 쓴다고 해요.



이거 일라이 부인 아닙니다. ㅋㅋ NS윤지에요. ㅋㅋ 

핵잠수함이라고 불릴 정도로 엄청나게 뜨지 않는 그 전설의 여가수 ㅜㅜ


일라이 부인 어떻게 만났나요 라는 질문에는 "자동차 동호회 모임에 나갔다가 아내를 만나게 되었는데, 같이 갔던 형과 친분이 있던 사람이라 제가 아내의 전화번호를 알려 달라고 졸랐어요."고 말했습니다. 아내가 일라이 이상형에 딱 들어맞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처음에 일라이 아내는 일라이에게 별 관심이 없었다고 합니다. 1년 정도를 따라다녔다고 하네요~ 와 얼마나 이뻤으면 아이돌 가수가 따라다녀가면서 고백을.. 거의 띠동갑 누나인데..

찾아보니까 일라이 부인이 전직 레이싱모델이었더라구요..

일라이가 뭐하는 분이냐고 물었더니 보이스 피싱하는 사람이라고 대답했다고 ㅎㅎ 그만큼 너무나 어린 일라이가 남자로 보이지 않았던 모양 입니다.


일라이 부인 사진 한번 볼까요?

이렇게 생겼다고 하네요.. 이거 말고 따로 일라이가 공개한 사진은 없습니다.

위 사진은 일라이 동료 동호의 결혼식 사진이라고 해요.. 일라이 부인 얼굴은 아래 다시 올렸습니다.


검색하다보니 레이싱모델 지연수라는 말이 있던데

맞으면 이 사람이 일라이 부인입니다.




그리고 2015년 9월달에 임신이 되었다고 해요. 3개월 뒤인 12월달에 SNS를 통해서 일라이가 결혼했다는 사실을 밝혔는데 당시에 비난이 엄청났다고 ㅎㅎ


일라이 부인이 자고 있는데.. 임신까지 했는데 축하도 받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 너무 안쓰럽고 가여워서 팬들에게 아내의 존재를 알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일라이가 결혼 발표한 뒤에 소녀팬들은 당연히 다 사라지고.. 유부녀 팬들이 늘어났다고 하네요 ㅎㅎㅎ 팬들의 선물도 아기옷같은게 들어왔다고해요.~ ㅎㅎ

훈훈한 커플이네요~ 아래는 오늘 일라이 방송 동영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