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장근석 재산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오늘 새로운 예능이 하나 시작되었는데 거기서 '장근석 차'가 나왔더군요.. 

우리나라에서는 장근석의 활동이 최근 프로듀스101을 제외하고는 굉장히 자주 볼 정도로 활발하지 않았지만... 장근석 별명 '아시아 프린스'답게 아시아 지역 쪽에서 큰 인기를 얻고있고(혹은 얻었고) 그만큼 돈도 광범위하게(?) 긁어모았습니다.

장근석 수입의 많은 부분은 일본에서 얻은것 같습니다.

장근석 재산이 얼마인지.. 

장근석 자동차 뭐가 있는지 이런거 궁금하신 부분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장근석 자동차 내부 사진이 나오기래 뭘 타고 나왔나 했더니~

흐아 장근석 포르쉐..

포르쉐 911터보S 같은데요.. 2.5억~3억 정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포르쉐는 옵션에 따라서 가격이 천차만별인데.. 장근석이면 거의 풀로 했겠지요.. 장근석 재산도 대단하지만.. 매달 고정적으로 벌어들이는 수입이 어마어마 하다 보니.. 세금 처리를 하기 위해서 장근석 슈퍼카 모두 리스로 구입한거라고 합니다. 그래도 어차피 장근석꺼죠.. 



내부도 멋지군요..

장근석 차 폴쉐는 이번이 첫차가 아닙니다.

예전에 사고로 한번 처리를 했었죠.


이게 2011년도인가 그럴거에요.

꽤 많이 부셔졌던 장근석 자동차..

저녁 6시쯤에 났던 사고로 장소는 인천공항고속도로 공항 방향 영종대교 쪽이었습니다. 장근석 차가 버스를 받았다고 하네요. 다행히도 다친사람이 아무도 없었구요.

장근석 또한 멀쩡했기 때문에 자신의 스케쥴을 소화하기 위해서 곧바로 일본으로 떠났다고 합니다.


당시 원인은 장근석 자동차 바퀴에 펑크가 났었다고 해요.


보닛 대부분이 파손되었을 정도로 큰 사고였는데.. 외제차가 좋긴 좋군요..


그때 타전 Porsche는 구형 911 카레라S였는데.. 그때 당시 판매가격은 기본이 1억 5천정도였습니다. 코리안패키지 추가했을때 2억 정도였다고 해요.

포르쉐는 고급 외제차 입니다. 벤츠 BMW 보다는 한단계 위구요.. 남자들의 로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제로백(정지상태에서 밟아서 100Km까지 도달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4초대이고.. 타이어만 해도 중고 경차는 살것같은 가격 ㄷㄷ

연비는 5km/l 정도라네요... 포르쉐 자동차 보험료는 30세 정도의 남자가 탔을때, 대물/대인 최대 자차가격 2억정도로 하면 300만원 가까이 나온다고하는데 제가 뭐.. 앉아본적도 없어서 확실히는 모르겠군요.


3.8리터급 6기통 엔진, 최고출력 385마력, 최대토크 45.9km/h, 최고속도 300km/h

이런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시 장근석의 흰색 포르쉐는 '루이'라고 애칭까지 붙여줬을 정도로 애지중지 했던 자동차였다고 합니다. 

와 이 사진 보니까 연예인은 뭔가 다르네요.


(* 댓글로 팬분께서 알려주셔서 추가로 넣습니다. 루이가 사고난건 2014년 태국 스케쥴이었다고 하네요.)


이것만 있는게 아니라.


위엄있는 장근석 자동차 중 하나.. 롤스로이스..

그리고 벤틀리도 있습니다..


장근석 재산 규모는 부동산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이제 연예인 생활 하지 않아도 돈이 한달에 몇억씩 들어오니까요.

작년에 삼시세끼 어촌편에 나왔다가 장근석 탈세 문제로 인해 하차했던적이 있는데요. 신고 누락된 부분을 인정하고 추징금 100억을 한방에 냈다고 해요


이게 작년 방송인가 그럴텐데요.. 장근석 빌딩 등 부동산 자산만 900억원대라고...

장근석 재산 천억원 이야기가 그냥 나온소리가 아닙니다.


장근석 빌딩은 여기저기 곳곳에 있습니다.

청담동에도 지하2층, 지상6층의 건물이 있습니다.(2011년 취득)


이걸 85억원에 매입했다고해요.


서세원이 원래 주인이었군요;;

원래부터 저런 건물이 아니었고.. 서세원이 2002년에 당을 사서 낮에는 주차장으로 쓰고 밤에는 포장마차로 쓰던 땅이었다고 합니다.


당시엔 건물이 없던 나대지였는데..

급전이 필요해서..

15억 들여 건물을 지었고.. 원래 땅값이 40억.. 총 55억짜리였는데


장근석에게 80억에 팔았고.. 작년에 85억 지금은 100억원 가치가 넘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장근석 집 가격만 해도 40억이 넘는다는군요..

논현동 고급빌라라고 하는데..


찾아보니 '논현 아펠바움 2차'라고 하는군요. 여기에 들어갈려면 입구에서 경비원 아저씨가 누구 만나러 왔냐고 다 체크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입주민과 약속이 되었는지 확인을 하고 들여보내준다고 하네요.

단지입구, 주차장, 엘리베이터 각각 보안검사를 해야하고.. 연예인, 기업인들이 주로 살고있습니다.

지하 2층(주차장)에 지상 4층이며 3개동만 있습니다. 총 38가구.


그리고 이곳에 입주민들을 위한 커뮤니티시설이 있는데.. 전용 카페, 가족영화관 등이 있다고 해요.. 



삼성동에도 지하3층 지상6층 짜리의 장근석 빌딩이 있습니다.


이건가본데요.. 200억원대라고..


거기다가 지하철 9호선 연장 개통으로 인해서 땅값이 더 오른다고 하니.. 역시 돈이 돈을 버는구나.. 이런 부자는 하늘이 내리는구나 싶어요.

그리고 일본 도쿄 시부야에 장근석 빌딩이 하나 더있는데.. 그게 600억원짜리라고 하네요.. 여기서 나오는 월세만 해도 3~4억이 넘는다고 합니다. 그럼 1년마다 서울에 빌딩 하나씩 짓거나 살 수 있겠네요.


장근석 재산 어떻게 만들었느냐!

미남이시네요가 일본에서 생각지도 못하게 초대박이 터지면서 장근석의 인기가 하늘을 찔렀습니다. 당시에는 욘사마는 근처에도 못갈 정도로 뜨거웠다고..


장근석이 가수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이런 콘서트를 열면.. 그냥 다 매진이었다고 합니다.

저런짓을 해도 일본 여자들이 꿈뻑 넘어갔다고..


바글바글.. 어딜가나 다 매진행렬.. 장근석 재산이 일본에서 팍팍 늘어났습니다.


뭐야 ㅋㅋ

장근석의 위엄을 알 수 있는 대목..

지금도 있는지 모르겠는데.. 전에 일본 중학교 3학년 과정 교과서에 장근석이 저렇게 실린적이 있었습니다. 내용은 일본에서 활동하고 있는 외국인 스타와 문화교류에 대한 이야기가 있었다고 해요.

장근석 재산 보면 부럽지도 않을 정도로 너무 넘사벽이네요 ㅎㅎ

재미있게 읽으셨나요?^^ 다른글들도 많이 봐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