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JTBC '안나경 아나운서'가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남자들이 아나운서 하면 생각하는 그런 이미지에 굉장히 잘 부합하는 것 같습니다.

안나경 아나운서 키 172cm 상당히 크더라구요. 얼굴만 봤을때는 귀염상이라 그렇게 큰줄 몰랐거든요. 이정도까지는 좋은것 같아요.

벌써부터 남자팬들이 많이 생기고 있고 안나경 아나운서 결혼 여부 등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습니다. 제가 최대한 많이 찾아서 정리해볼게요.



'아나운서 안나경 그녀는 어떤 사람인가?'

딱 보면 와 이쁘다 소리 나오는 안나경 아나운서

JTBC 뉴스룸 시청률에 한몫할 것 같습니다



저는 jtbc 뉴스 빠 였는데, 메갈리아 뉴스 나오고 나서 부터는

여기도 뉴스를 만들때 검증 절차가 꽤나 허술한 부분이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 예전처럼 무조건 믿진 않습니다.


안나경 아나운서 전체샷을 딱 보면 키가 굉장히 커보이죠

이쁘니까 안나경 아나운서 성형수술 여부에 대해서도 궁금하겠죠? 그런데 딱히 부자연스러운 부분이 보이지 않아 손댄것 같진 않습니다. 쌍커풀도 자연스러워 보이구요.


히든싱어에도 한번 나온적이 있습니다. 물론 방청석에서만요 ㅎㅎ

JTBC에서 안나경 같이 예쁜 아나운서들을 뽑아서 나름 고정 팬들을 만들려고 노력하는 것 같아요.


안나경, 조명 받으니까 더 이쁘네요.

안나경 아나운서 눈이 참 이쁜것 같아요. 코도 수술하지 않고 딱 이쁩니다.

안나경 나이는 1989년생이니까 올해 28살이네요. 안나경 아나운서 학력을 보면 성신여자고등학교 - 숙명여자대학교 정보방송학과 학사까지 나오네요.



안나경 아나운서는 2014년 3월 1일 JTBC 공채 2기로 들어왔는데요. 당시에 경쟁률이 무려 2,000:1이었다고 합니다. 어마어마한 경쟁을 뚫고 들어온 안나경~!


안나경 아나운서 취미는 음악, 영화감상 그리고 의외로 등산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JTBC에 입사할때 손석희 JTBC 보도부문 사장이 마지막 면접자리에서 "JTBC 아나운서 시험에서 떨어지게 된다면 무엇을 할 것인가."라고 물었는데.

안나경 아나운서가 꽤 준비된 아부성 답변을 ㅋㅋ

"존경하는 JTBC 선배님들과 함께 일 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강구하겠습니다. JTBC에서 청소라도 하고싶습니다." 

라고 했다고 합니다. 패기도 느껴지고 윗사람들이 좋아할만한 말도 잘하네요. 사회생활 잘할듯


안나경 아나운서는 약국에서 파트타임으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던 도중에 최종합격 소식을 들었다고 해요. 집에가서 엄마랑 부둥켜안고 울었다고 ㅎㅎ



안나경 아나운서는 예전에 MBC 아나운서 시험도 본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당시에는 합격 보다는 경험을 위해서 도전했던 것이었고, 화장도 준비도 없이 해본거였다고 해요. JTBC 아나운서 시험이 정식으로는 처음인데 한방에 붙게 된거나 마찬가지네요.


얼굴도 이쁘지만 학교다닐때 공부도 상당히 잘했다고 합니다. 

대학때 학점이 4.0/4.3 이었다고 해요. 과에서도 1등으로 졸업을 했구요. 1학년 2학년때는 그렇게 열심히 하지 않다가 3학년때부터 정신을 차리고 공부와 아나운서 준비를 했다고 합니다.

어느날 팔각정에 혼자 올라가서 도시의 야경을 내려다 보니 자신을 비춰주는 빛이 하나도 없더라며 스스로 빛나는 사람이 되어보자! 하는 마음에 학생이니까 공부부터 잘해보자고 다짐하면서 많은 노력을 했다고 하네요.



이건 안나경 아나운서 방송사고 장면 ㅋㅋ

한참 비리에 대한 사회 뉴스에 대해서 전하고 있는데


갑자기 뒤에서 나타남 ㅋㅋ

앞에 있는 사람과 뭔가를 이야기 하면서 준비하는 듯 했는데

자연스럽게 사라졌습니다. ㅋㅋ


안나경 아나운서는 이금희 아나운서 같은 사람이 되고 싶다고 합니다. 롤모델을 잘 잡았네요. 예전에 이산가족 상봉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모습을 보고 무릎꿇고 상대방과 눈높이를 맞추고 인터뷰 하는 모습이 머릿속에 남았다고 해요. 


그리고 안나경 아나운서가 동물 복지에 대한 관심이 크다고 하네요. 이런 부분에 관심을 가지는 것을 보니 기본적으로 따뜻한 마음씨를 가지고 있나 봅니다.

저는 아무리 이뻐도 배려심이나 약자에 대한 배려, 사랑이 없는 사람은 정말 싫더라구요.


웃는 모습이 이쁘네요.

검색을 해보면 '안나경 아나운서 결혼'이게 먼저 뜨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결혼했다는 말은 없습니다. 아직 20대후반이라 유부녀일 확률도 매우 낮구요..

안나경 아나운서 남자친구(남친)에 대해서는 따로 밝힌 것도 없구요.


사진 몇장 더 보실까요?

아래 아나운서도 함께 보세요~!

jtbc 강지영 아나운서 안경

jtbc 조수애 아나운서 성형얼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