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건희 사망 루머가 오늘 돌고있는데 6월 30일 오후 3시에 엠바고가 풀려서 그때 쯤 언론에 발표될 예정이라는 찌라시 입니다. 물론 여러번 빗나갔기 때문에 이번에도 반신반의... 

이건희 회장 별세 뒷이야기는 참 꾸준히도 나오고 있네요.


오늘 이런 이야기가 나오는 것은 아마도 이재용의 승계작업이 거의 끝나갔거나... 마무리 되었다는 이야기로 해석해도 될 듯 합니다.


좀 더 자세하게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덕적인 논란이 많지만 능력면에서 대단한 사람이라는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이건희 회장.

글쓰다 보니 기사가 올라왔군요. 지금 삼성 측에서는 여의도 쪽에서 돌고있는 '이건희 사망'관련 루머들은 모두 사실무근이며, 관련 내용을 내보낸 매체가 2년전에 한번 떠들썩 하게 했던 그곳이라고 합니다.

내용을 보면

"이건희 회장 별세, 청와대 내부 보고 완료"

"이건희 사망발표 오늘 오후 3시"

"오늘 삼성전자 주가 오르고 있는데 내일부터 공매도 조심"

등이 있는데, 이에 대해 공식적으로 반박했습니다.


<예전에 이건희 건강에 대한 무성한 이야기들을 잠재우기 위해 한번 나왔던 사진>

한편에서는 현재 삼성물산 주가가 급등한 상태인데, 시세차익을 노리고 작전세력이 퍼뜨리는 소리라는 말도 있구요. 이번에 퍼진 정보들은 좀 믿기가 힘든 것은 한번 크게 퍼뜨렸다가 고개 숙인 전력이있는 언론이고 당시에도 확실한 정보는 없다고 꼬리 내린적이 있어 신뢰도가 매우 낮은듯 합니다. 곧 3시니 기다려 보면 알겠지만요.


이건희 회장은 건강이 예전부터 매우 좋지 않았습니다. 유전적으로 가족병력이 있어 폐암에도 걸렸었고.. 심장이 좋지 못해 심근경색으로 이번에 스탠스 수술을 받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돈이 아무리 많아도 건강은 타고나야 하는 것 같습니다.


벌써 2년이나 되었는데 아직도 이건희 회장이 숨은 쉬고 있는지 알수가 없군요..

돈이 많아서 마음대로 죽지도 살지도 못하는 아이러니


일단 이번 정보지는 3시 이후에 진위여부가 밝혀질테니.. 넘어가도록 하고.. 엊그제 제가 여자친구와 재미로 사주팔자를 본적이 있어서 이건희 사주가 어떤지 궁금해 한번 찾아봤습니다.



이건희 사망 사주 등 찾아보면 여러가지가 서로 다른것을 알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제대로 볼려면 태어난 시각까지 알아야 하는데, 그부분까지 정보를 얻을수가 없으니 제각기 해석이 다르게 나오는것 같습니다.

그러니 재미로만 보시길^^



대부분 영업용 글들이 많아서 제가 대충 요약해서 올립니다.

눈에 보이는것들 하나씩 보고 쓴거라 이것저것 뒤죽박죽 입니다.^^


- 이건희의 사주 팔자 풀이들을 보면 타고난게 워낙 좋아 막힘이 없고, 부모복이 너무 좋다고 나오는데.. 이거 모르는 사람은 없으니 저도 할 수 있는 이야기들;

- 나름 댓글도 방문자도 많아 보이는 사주블로거가 2014년에 이건희 운명이 순조롭다고 이야기 했는데 갑자기 쓰러져서 입원했죠.. 사이비들이 판을 치는듯 합니다.


- 이건희 건강은 본디 금의 기운이 강하고, 목의 기운이 약한데, 나무 기운과 관련된 신경계, 중풍, 뇌 등의 질환에 유의해야 하고 2016년이 위험하다는 풀이도 있는데 심장 관련 말은 없군요..

- 아버지인 고 이병철 회장이 사주풀이를 그렇게 좋아했는데, 이건희 형들이 재물에 관한 사주는 더 좋았음에도 불구하고, 물려받은 것은 잘 관리하고 더 키우는 능력이 이건희가 좋았기 때문에 선택 되었다는 풀이도 있습니다.


- 화의 기운이 매우 강해서 폐와 심장이 좋지 않고, 축토가 습기를 품고 잇지만 오화로 인해서 물기가 말라 이는 고혈압, 심장쪽에 문제가 생기며 잘 지나간다 하더라도, 나이가 들면 결국 위,대장 혹은 췌장쪽에 문제가 생긴다. 6월과 9월이 위험하다.

- 이건희는 몽골의 쿠빌라이 칸의 사주와 비슷하다(징기스칸 손자) 인수가 겸왕되어 년지가 붙어 어디가도 왕이 될 팔자


- 목의 기운이 없는편이라 표현력이 부족하고, 무뚝둑한 성격이며 반면에 뚝심이 있고 요행을 바라지 않으니 다른 사람이 요령피우는 꼴도 보지못해 아랫사람들을 극한으로 일을 시킬것

- 베푸는것에 인색하기 때문에 수명복은 그렇게 좋지 않다.


여기가지는 그냥 인터넷에 떠돌아 다니는 잡다한 사주풀이 연습생들의 글들이었고..


아래는 이병철 회장이 가장 신뢰했다는 양반의 풀이..

이건희의 사주는 壬午 壬寅 丁未 갑진.

 말띠해에 태어났으나 궁은 정미의 일주를 갖고 산다.

정미는 땅을 걸어다니며 먹이를 구하는 양.

기도하는 심정으로 기업을 이끌어가는 스타일.


사리판단이 정확하고, 한가지 문제를 끝까지 잡고 연구하면서 결론을 내리고 실천한다.


온순하지만 고집과 소유욕이 매우 강하다. 몸에 흉터가 없으면 대수술을 받을 수 있다.


丁未 일주는 간, 기관지, 비장, 혈압, 심장 질환에 주의해야 한다. 




이런 내용이 있는데 말년 사주는 대부분 틀린듯해서 가져오지 않았습니다.


이건희 사주를 한 10개 정도 봤는데 시원하게 제대로 풀어놓은 사람 하나도 없더군요..

이래서 점쟁이들은 믿을게 못됨..

분명이 이건희 사망 이후에 예전에 쓴 글 수정해서 내가 쓴 글이 '성지'다!! 하는 사람 생길겁니다.


이재용이 삼성을 잘 이끌어 나갈 수 있을지.. 너무 온순해 보임..

외적으로나 내적으로도 이건희를 가장 많이 닮은 이부진...

한 점술가는 이건희가 전생에 도쿠가와 이에야스 였는데 -_-; 이부진이 손녀 센히메로였고... 전생에서 제대로 돌봐주지 못한 아픔을 현생에서 보상해주기 위해서 밀어준다는 해석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사주, 점 이런것은 보면 볼수록 절대 믿어선 안될 것이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