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이 이상윤 둘의 열애설에 오늘 하루가 떠들썩 하군요. 유이는 이제 애프터스쿨 꼬리표를 더이상 달지 않아도 될만큼 배우로서 자리를 잡았기 때문에 유이와 이상윤은 배우 커플이라고 봐도 무방할 것 입니다.

아침에 첫 보도가 나오고 나서 곧바로 양측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와 플래디스는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너무나 쿨한 인정에 오히려 기자와 네티즌들이 당황스러울 정도 입니다.

저는 오히려 이런게 더 자연스럽고 예쁜 모습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윤과 유이 같은 커플들이 많이 나오면 더이상 연예인끼리 사귀고 헤어지는게 큰 이슈가 되지 않을 것 같아요.

유이와 이상윤 집안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보게요.

 


너무나 잘 어울리는 두사람

유이 이상윤 나이차이는 35살과 28살 즉 7살입니다 만나이며 각각 한살씩 더하면 실제나이가 됩니다.

 

 

<그동안 유이를 좋아해서 몇번 이유가 되었던 광희는 의문의 1패중..>

작년 12월달에 '2015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즉 MAMA 시상식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으며 그 뒤에 지인들의 모임을 통해서 안면을 트게 되고 인연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이상윤이 연기경력 짧지 않지만 인지도는 전체적으로 봤을때 많이 높진 않습니다. 그렇다 보니 이상윤 집안 등 그에 대한 여러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상윤 아버지는 건축설계쪽에 일하고 있으며

홍대 정문 홍문관이 이상윤 아빠의 작품이라고 하는군요.

저정도 계약 따서 할정도면 규모도 있고 인맥도 좋겠지요.. 그래서 이상윤 집안이 부자일거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외모도 귀티나게 생기고 학벌도 좋고 거기다가 집안에서 형제자매가 하나도 없이 외아들이죠.

이상윤 학력을 보면 여의도고등학교와 서울대 물리학과만 나옵니다. 초등학교 중학교를 알면 어릴때부터 어떻게 자랐는지 대충 알 수 있는데, 정보가 없네요.

 

 

이상윤이 서울대 00학번인데 졸업을 13년만에 했습니다. 군대는 공익으로 갔다왔고.. 군입대를 위한 2년 휴학을 포함해도 데뷔가 2007년이었는데 7년간 졸업을 못한것을 보면.. 이상윤 집안이 부유하다는 추측이 가능한것이

취업이나 돈벌이에 대한 스트레스가 없기 때문에 대학 졸업을 그렇게 미루고 미룰 수 있었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대부분은 1년이라도 빨리 졸업을 하고 돈을 벌어야 하기 때문에 건강상의 문제가 아니라면 그렇게 미룰 수가 없습니다.

 

 

아니면 공익근무를 하면서 바로 연예인이 되기위해 준비를 했을 경우인데, 2004년 맥주 광고에 나온것과 2006년에 소주광고에 나온것 말고는 07년 이전엔 활동이 없습니다.(찾아보니 2004년 6월달에 공익요원으로 있던 중에 길거리 캐스팅 제의를 받았다고 하네요.)

 

 

이상윤은 배우를 하지 않았다면 ‘의학대학원’ 혹은 ‘유학’을 선택했을 거라고 합니다. 곧바로 취업이 아닌 자기가 하고싶은 공부를 먼저 이야기 하는것을 보면 이상윤 집안은 꽤나 부유함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이 집안에 대해서도 알아볼까요?

 

다들 너무 잘 아실테니 그렇게 할말은 없습니다. 유이 아버지는 야구 코치 입니다. 지금은 SK와이번스에서 수석코치를 맡고 있습니다. 나중에는 감독까지 가겠죠?

 

유이 아빠랑 찰칵(사진=인스타그램)

 

유이가 어릴때부터 수영 선수였습니다. 언니도 수영을 했다고 하더군요. 자식 둘을 운동 시킬려면 돈이 상당히 많이 들어갑니다..

유이 언니는 지금 수영강사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 유이 집(유이 아파트)는 금호동 래미안 하이리버 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가족이 살고있는데

 

30평 정도에 살고있을테고.. 시세를 보니..  매매가 7억이네요.

(위에 3억 5억짜리는 월세 전세)

그리고 유이가 찍은 광고도 많고 출연한 작품수도 상당하기 때문에 유이 이상윤 둘만 본다면 유이가 훨씬 더 잘벌지요.

둘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봤습니다.^^


'스타 정보,사진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아이오아이 IOI 필독 ♥  (12) 2016.05.05
다나 ♥ 이호재 감독  (0) 2016.05.05
고지용 아내 허양임 재혼?  (8) 2016.05.01
박현빈 교통사고 동영상  (0) 2016.04.30
김정은 남편 재혼재력★  (2) 2016.04.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