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젝스키스가 간만에 모여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게 되면서 각 멤버들이 다시한번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활동이 없었던 고지용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것 같아요.

고지용 아내 역시 미모의 여의사라 호기심이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일반인이 된 고지용, 회사가 어딘지도 궁금하구요.

고지용 부부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상암경기장 보니까 젝스키스 여전히 춤도 잘추고 보기 좋더군요 ㅎㅎ 젝스키스 멤버는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 고지용 총 6명 입니다.

젝키 팬들에게도 고지용의 근황은 그간 궁금증의 대상이었습니다.


고지용 철강회사 다닌다는 말도 있었는데, 조금 잘못 전해진 이야기 입니다. 유학 갔다와서 철강 관련 사업을 하려고 했는데, 계획단계로 끝난 것 같습니다. 고지용 어머니는 금은방을 하시고, 고지용 아버지는 무역쪽 일을 하시는데 일단 고지용 집안은 부자 입니다.

어릴때 방배동에서 살았는데, 아파트도 아니고 집이 2층 양옥집이었다고 합니다.. 그동네서 ㄷㄷ


고지용 집에 돈이 많아서 인지, 이런저런 사업 이야기가 많습니다. 장수원이 '에너지 절감'사업을 하고있다고 이야기 하기도 했었는데, 이는 혼자서 하는게 아니라 가족이 같이 하는것인듯 합니다.

그리고 코오롱 쪽에서 디자인을 맡고 있다고도 하는데요, 다재다능하고 능력이 많네요.. 예전에 누가 외제차 딜러 한다는 말도 했었는데 그건 다른 연예인과 헷갈려서 나온 이야기인것 같습니다.

 


간만에 노란풍선 보신분들 기분 좋으셨죠?^^ ㅎㅎ 오늘 오천명 정도 왔다고 하네요.

고지용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고지용 나이는 80년생이고 생일은 7월1일 입니다.

예전에는 저 잘생긴 얼굴에 고지용 키도 180cm였으니 인기가 좋지 않을수가 없었습니다.

 

서울이 고향이고, 신용산초등학교 – 용감중 – 중경고 – 안양예술고(전학간듯?) – 서울예대 – 계명대 연영과를 졸업했습니다.

3년동안 열심히 활동하고 젝키 해체 이후 직장생활 한다는 말도 있었고, 사업한다는 말도 있었는데 정확하게 정해진게 없었어요.

 

강성훈의 추천으로 젝스키스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원래 그 지역 얼짱으로 유명했다고 해요.. 고지용 얼굴 보면 배우해도 될만했죠.


0123456789101112131415

 

후덜덜했죠.?


그리고 고지용 아내 허양임 예전에 미녀 의사로 유명하기도 했습니다. 저는 고지용 부인 일거라고 생각지도 못했네요. 예전에 티비에서 우연히 보고 와 무슨 여의사가 머리도 좋고 얼굴도 저렇게 이쁘냐~ 생각했었는데 ㅎㅎ

 

고지용 아내가 의사에 이쁘다 보니 땡잡았네! 라고 생각하실수도 있는데요. 고지용 집안도 만만치 않게 매우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살짝 뽀샵효과 들어가니까 무슨 배우 같네요.

이화여대를 졸업했으며, 동대 의학전문대학원을 나왔습니다.

참해보이는 얼굴뒤에는 리더십도 있다고 합니다. 대학생때 학생회장도 했었다고 해요!

비타민, 위기탈출넘버원 이런 프로그램에도 나왔었죠.


얼굴이 예쁘고 스펙도 화려한데 34살쯤 되어서 결혼을 했기 때문에 허양임 재혼 루머도 있었습니다.


이렇게 치면 가장 먼저 나오는 연관검색어 입니다.

하지만 이는 루머 입니다. 결혼해서 잘살고 있는 두 부부에게 상당히 기분나쁜말이 될 수 있는데

도대체 왜 저게 가장 위에 뜨는지 모르겠군요.

허양임 교수는 서울백병원 가정의학과로 나오네요 지금은 다른곳으로 옮겼을수도

사진 많은곳은 2-3년전에 쓰여진곳 같은데 http://marke.tistory.com/2485 여기 눌러서 한번 보세요.

'스타 정보,사진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나 ♥ 이호재 감독  (0) 2016.05.05
유이 이상윤 집안  (1) 2016.05.03
박현빈 교통사고 동영상  (0) 2016.04.30
김정은 남편 재혼재력★  (2) 2016.04.29
양정원 과거사진, 현재  (1) 2016.04.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