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현빈 교통사고 에고 어쩌나요.. 얼마전에 진상 연예인의 교통사고가 있었는데 그와는 다릅니다. 일을 하고 오던중에 사고가 나서 지금 꽤 많이 다쳐서 입원해 있다고 하네요.

박현빈 교통사고 동영상가 있다고 해서 찾아봤더니..

그 당시 영상이 아니라, 사고가 나고 난 뒤에 찍은 뉴스 박현빈 교통사고 영상이었습니다.


 

 

 

박현빈 교통사고 동영상에는 얼마나 다쳤는지 잘 나오지 않았지만, 현재 허벅지가 골절 됐을 정도로 큰 부상을 입었습니다.. 군산에서 방송을 끝내고 8시 30분 쯤에 서해안 고속도로 타고 오다가 4중 추돌사고가 났다고 합니다.

혹시 무리한 스케쥴로 인해서 빠르게 오다 그렇게 된것은 아니길 바랍니다.

 

 

다행히도 박현빈 교통사고 과실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른 차가 차선 급변경을 했고 박현빈의 차가 그 차를 피하려고 브레이크를 밟던 중에 사고가 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현빈의 노래를 좋아하기 때문에 아무런 문제가 없길 바랬는데 다행이군요.


 

부상도 생명에 지장이 있는 수준은 아니며, 거기다가 얼마전 이창명 처럼 도덕적인 문제가 없어서 너무나 다행입니다

 

 

박현빈 교통사고 차량에 같이 타고 있던 다른 사람도 가벼운 경상을 입어서 사고가 난 것에 비해서 피해가 적어 천만 다행이네요..  운전을 했던 박현빈 소속사의 실장이 좀 크게 다치긴 했습니다. 얼굴쪽 뼈가 함몰이 되었는데 다행히도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고 하니 불행중 다행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박현빈이 입원해있는 병원은 수원 아주대 병원 입니다.

 

 

그리고 중요한게 박현빈이 결혼한지 얼마 되지 않았죠..

집에 예쁜 아내가 기다리고 있는데 만약 생명을 잃는 큰 사고였다면 얼마나 슬펐을지..

한달정도는 쉬어야 하지만 그래도 아내의 보살핌을 받으면서 쉴 수 있는 상태라 팬의 입장에서는 참 다행으로 여겨집니다.

 

박현빈의 어머니도 두 아들을 키우느라 고생을 많이 하셨다고 하는데, 이렇게 성공하고 나서 효도 할만 하니까 슬픈일이 생길뻔 했어요.

박현빈의 형이 유학 가있을떄 돈이 많이 들었다고 해요.(지금 박현빈 친형은 독일에서 오페라 주인공이고, 한국에 들어오게 되면 교수할거라고 하네요.)

 

박현빈이 가수가 되고 나서 집안에 힘이 많이 되었다고 합니다.

 

박현빈이 아내를 맞이한것은 작년 8월 입니다. 4살 연하 딱 좋은 나이차이죠. 박현빈 부인 역시 예체능 쪽입니다. 한국무용 전공자라고 해요.. 예전부터 박현빈이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 여자를 만나고 싶다고 했는데 예쁜 일반인을 만났네요^^

 

박현빈 교통사고로 인해 가장 놀랐을 부인 사진

박현빈은 일 정말 열심히 하기로 유명하죠. 이번에도 전북 부안 쪽에서 사고가 났다고 하는데요, 본인은 방송에 잘 나오지 않을때가 더 성수기라고 이야기 한적이 있습니다. ㅎㅎ 그만큼 행사를 열심히 다니는 거죠



박현빈은 나이가 들고나서 예전처럼 방송에서 가벼운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겠다고 이야기 합니다. ㅎㅎ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달라지고 또 결혼까지 했으니 더더욱 그러겠지요.^^

원래 성악을 하던 사람인데 노래 부르는거 보니까 또 이미지가 다르더라구요.. 뭔가 배운사람 느낌~!


박현빈은 가족에게 잘하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아내와도 연애를 좀 길게 하다가 결혼하게 되어서 결혼 전후 크게 달라진것은 없지만 가자 좋은것은 아무래도 '심리적 안정감'이라고 합니다.

한 집안의 가장이 되고 나서 더 열심히 일을 하던중에 이렇게 교통사고가 나게 되었네요.

연애할때는 둘다 바빠서 얼굴보기가 힘들었는데, 요즘은 한집에 사니까 더 자주 보게 되어서 좋다고 합니다.


다리 부상으로 강제로 활동을 쉬게 되었으니 이제 아내 얼굴을 더더 자주 보게 되었네요.. 대화도 많이하고 집에 가게 되면 알콩달콩~ 박현빈은 본인이 쉬는날에는 가족에게 올인한다고 하는데요.

일도 열심히하고 가족도 사랑하고 보기 좋습니다.

 

아들딸 다 낳고 싶다는 박현빈..

다리 부상으로 한동안 쉬게 되었으니 푹 쉬고

아이만들기에 돌입하면 되겠네요~

 

무대에서 노래 부르는 모습 빨리 다시 볼수 있길~!

박현빈 교통사고 부상 빨리 쾌차하실 바랍니다~!


'스타 정보,사진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이 이상윤 집안  (1) 2016.05.03
고지용 아내 허양임 재혼?  (8) 2016.05.01
김정은 남편 재혼재력★  (2) 2016.04.29
양정원 과거사진, 현재  (1) 2016.04.25
아이오아이 임나영 과거 몸매  (1) 2016.04.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