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김정은이 결혼하면서 실검에 계속 '김정은' 이름이 올라가있었습니다. 안습인게 북한 돼지 때문에 사람들이 다들 또 북쪽에서 뭔일이 일어났구나.. 생각했다는것 흑..  오늘은 좋은 일로 검색어가 보였던 것이었습니다~!


김정은 남편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김정은 남편 재혼 이야기가 있고, 꽤 늦은 나이에 뒤늦게 시집을 가는 그녀인지라, 누구에게 시집을 가는지 많은 관심이 생기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 입니다.^^ 이런 저런 이야기들을 알아봅시다.





벌써 김정은이 배우로서 활동한 시간이 20년이 되어간다고 합니다.. 어마어마하죠.. 지금이야 그 이름이 많이 희미해졌지만 예전에는 정말 인기가 대단했습니다. 나왔던 작품들 보면 대박 시청률을 올린 작품도 적지 않구요. 그런 여배우 김정은이 4월의 신부가 되어서 '드디어' 시집을 가네요. 웨딩사진을 보니 나이가 어리든 많든 신부는 다 이쁘고 아름답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김정은 결혼식은 오늘 점심시간인 12시에 삼청동에 있는 아담한 한옥 레스토랑에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지인들을 모아서 가볍게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김정은 남편 집안이 대단하고 재산도 많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에 소박한 결혼식이 더 관심을 받습니다.




오늘 김정은의 결혼을 축하해주기 위해서 많은 연예인들이 왔는데요, 축가는 제가 좋아하는 가수 '유미'가 불렀다고 해요. 예전에 김정은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한적이 있다고 하네요.  고소영돠 왔는데 둘이 절친사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김희애, 이승철 들 친한 사람들을 보면 김정은 나이가 많음을 알 수 있습니다. ㅜ 






김정은 남편과 둘은 동갑입니다. 직업은 사업가로서 3년전에 인연이 닿아 만나게 되었고, 

열애 끝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정은 남편 국적은 미국 즉 재미교포 입니다. 재벌가 아들이다, 김정은 남편 재력이 대단하다 말이 많지만 김정은 측에서 밝히기로는 일반인이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루머처럼 강남 건물주니 이런 소리는 다 틀렸고, 외국계 금융회사에서 일하고 있는 직장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정은 남편 재력에 대한 이야기는 여성잡지에서 추측으로 알린 것 입니다.


해당 잡지에서는 매주 금요일은 김정은이 남친 집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했는데,


김정은 측에서는 촬영 스케쥴만 봐도 그말은 거짓임을 알 수 있다며 내용이 사실과 다르다고 밝혔습니다.





김정은 남편이 꽤나 훈남이라고~ ㅎㅎ 


언론에서 밝힌 것을 보면 남편이 한살 더 많은것으로 나와 있습니다.


여의도에서 근무중이며, 김정은 남편 직업은 정확하게 '펀드매니져' 입니다.



그리고 김정은 남편 재혼 이야기는, 그가 초등학생 아들을 두고 있다는 보도가 나와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김정은 남편은 2009년에 이혼을 했으며, 김정은을 만나기 한참전에 법적으로 모든것이 해결이 되었기 때문에

이상하게 볼것은 전혀 없습니다. 요즘 이혼이 흠이나 되나요..


아들에 대한 언급이 따로 없는 것으로 봐서는 사실일 가능성도 있으나.. 


그게 문제가 될까 싶습니다.



오히려 진짜 서로를 보고 사랑하고 결혼하게 된것으로 볼 수 있지 않을까요?




김정은이 남편 돈보고 결혼했다? 말도 안되는 소리!


인터넷은 항상 찌라시 루머들이 떠돕니다. 김정은 집안도 상당히 좋습니다. 


우선 김정은 어머니가 미스코리아 경북 진 출신 입니다.  이모가 미스코리아 진이었구요. 일단 미모 유전자는 엄마쪽을 닮은것 같은데..


김정은이 애기였을때 사람들이 엄마가 미코 출신이고 아빠도 인물이 좋고 해서 얼마나 예쁠까 하고 유모차 안을 보고 좀 놀랐다고 ㅋㅋㅋ 여튼 엄마쪽만 해도 미코 두명이 나왔을 정도이고 거기다가..






외삼촌은 모 건설사 회장이며 작은 외할아버지는 과거에 경제부총리까지 했습니다. 거기다가 김정은도 돈이 엄청 많아서 청담동에 김정은 빌딩도 있습니다.


청담동 도산대로쪽 건물을 69억 주고 사서, 16억 정도 주고 신축을 했고, 건물 가치가 120억 까이 된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김정은 남편 재력이 어느정도인지 몰라도 김정은 집안 보다 부자이기는 힘들듯..




만약에 정말 김정은의 남편이 갑부라면 이 나이까지 아무리 고액연봉자라도 월급쟁이 생활 하진 않겠죠..


펀드매니져는 스트레스도 상당하다고 알려져있구요..




옆에 누구지? ㅎㅎ





김정은이 찍은 드라마를 보니

복수혈전, 해바라기, 날마다 행복해, 이브의 모든것, 당신 때문에, 에어포스, 여인천하, 파리의 연인, 루루공주, 연인, 종합병원2, 나는 전설이다, 한반도, 울랄라 부부, 여자를 울려 이렇게 있는데 제가 재미있게 봤던 작품도 꽤 있네요!


그리고 영화는

재밌는 영화, 가문의 영광, 나비, 불어라 봄바람, 내 남자의 로맨스, 사랑니, 잘살아보세,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이렇게 찍었네요.







참 선하게 이쁘게 생겼죠 ㅎㅎ 

실제 김정은 성격도 좋다고 해요.. 왜 이렇게 늦게 결혼했나 의문일 정도




저는 김정은 하면 이게 생각납니다. 예전에 북쪽에 서는 김정은이 연평도에 포격을 했을때..


그날은 김정은인 것이 너무 속상하다고 올린 것 입니다.


예전에는 김정은 치면 여배우의 김정은이 먼저 나왔지만 지금은 동명이인으로 밀려났어요 ㅜㅜ



아참 김정은 실제나이가 74년생이라고 해요. 그러니까 올해 43살이네요.


영화 우생순을 찍었을때 문소리(74년생)랑 동갑이라는 말이 있었는데, 토크쇼에서도 서로 친구처럼 반말을 쓰기도 했었고, 차태현이 76년생인데, 누나라고 부른적이 있습니다. ㅎㅎ



행복하게 잘 살거같습니다.^^



'스타 정보,사진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이 이상윤 집안  (1) 2016.05.03
고지용 아내 허양임 재혼?  (8) 2016.05.01
박현빈 교통사고 동영상  (0) 2016.04.30
양정원 과거사진, 현재  (1) 2016.04.25
아이오아이 임나영 과거 몸매  (1) 2016.04.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