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경영 근황이 궁금했는데 이렇게 교통사고로 소식을 전하네요! 허경영 롤스로이스는 예전부터 유명했죠. 도대체 무슨돈이 있어서 저렇게 비싼 차를 타고 다니는지.. 유지비만 해도 어마어마할텐데 참 신기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번도 당선된적도 없고.. 그렇다고 그가 사업체가 있다거나 사람들을 끌어모으고 유지할 수 있는 뭔가가 없는데 도대체 지지는 누가하고 저 돈은 어디에서 나오는지 항상 궁금했습니다.

오늘 허경영 교통사고 소식과 함께 여러가지 이야기를 해봅니다.

 


예전 대선때 허경영이 엄청 이상한 공약 많이 했었죠..

그때의 추억을 떠올려 보면서 공약 한번 쭉 나열해볼까요.



그런데 허경영의 이런 말들이 웃지만은 못할것이.. 대통령이 된 사람도 뻥공약 엄청나게 해놓고 지금 제대로 이행하는게 하나도 없거든요.. 그래놓고 남탓해버리니 할말이 없지요.. 사람들이 차라리 허경영이 대통령 됐으면 세금 도둑질 하는 사람은 없지 않을까 하는 헛된 희망을 품는이유는 현실이 더 눈물나기 때문..


공약 풀버전을 보면


 ㅋㅋㅋ 재미있죠? 이런 허경영이 선거에도 나오는거 보니 우리나라 자유국가 맞는것 같습니다.



허경영 롤스로이스는 본인 소유가 아닙니다. 오늘 허경영 교통사고는 서울 강변북로에서 일어났는데요. 2007년에 허경영이 대선에 나왔을때 재산신고를 했는데 당시 6억으로 이야기 했습니다.

그런데 롤스로이스 신차 가격이 7억정도..(롤스로이스 팬텀)  차 한대만 있지만 않을텐데?

 

허경영 차가 뒤에서 박았기 때문에 허경영 과실 100퍼센트 일듯 합니다.

재미있는게 허경영 자동차가 본인 명의가 아니라, 모 단체의 명의로 되어있다고 합니다. 그 단체는 어떤곳인지 알려져있지 않은데요. 자동차 비용처리 할려고 허경영이 만든곳일까요?;

 

 

사고 난 뒤 언론에서 전화를 하자 그의 왈

허경영 : 다른 사람들이 사고 낸겁니다. 저는 관련 없습니다.

라고 이야기 했다고 합니다.


근데 허경영이 자식이 있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ㅋㅋ 방송에서는 자신이 금욕주의자라고 이야기 했고, 마늘 같이 정력에 좋다는 음식은 먹지 않는다라고까지 했는데 허경영의 첫번째 결혼에 대해서 알고있는 주민은 다섯살 짜리 애가 있다고 당시에 인터뷰를 했다고 해요 ㅋㅋ 여기서 주목해야할것은 '첫번째' 즉 여러번 결혼했다는거네요...

허경영은 그에 대해서 "고아원을 운영할때 형식적으로 일어난 일이고, 당시에 애들의 어머니가 호적에는 부인으로 올라가있는데 내가 데리고 있는 아이의 어머니 일뿐이다."라고 이상한 소릴 했다고 하네요 ㅋㅋ


예전 이야기들을 찾아보니 허경영이 재산 천억이 있다는 말도 하고 다녔다고 하는데, 800만원이 없어서 ㅜㅜ

 

 

사고 피해자는 볼보 차량 오너인데, 허경영이 합의를 해주지 않자 경찰에 신고하면서 허경영 교통사고가 언론에 알려지게 된거라고 합니다.

흠.. 롤스로이스를 렌트로 몰려면 한달에 6백에서 8백만원을 줘야 한다는데 사고가 났으니 수리할까요? 아니면 경차 타고 다닐까요?

 

 

웃긴게 허경영이 타고다니던 롤스로이스 자동차가 보험도 제대로 가입이 되어있지 않았나 봅니다. ㅎㅎ ‘책임보험 2천만원’ 이것만 들어있는데

피해자 차량 사고 수리비가 2700만원이 나왔다고 하네요.. 나머지 7백이랑 치료비 등 합의금을 허경영이 줘야 하는데 이걸 주지 않겠다고 뻐팅기고 있나 보군요.(보험사는 허경영이 종합보험을 들지 않았기 때문에 책임 한도내 2천만원만 배상하면됨)

 

그런데 허경영 차량이 보험문제가 불거진게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작년 겨울에는 한 서울의 교통단속 공무원이 허경영 롤스로이스가 책임보험에도 제대로 가입이 되어있지 않았다고 이야기 한적이 있습니다. 뭐 걸렸나본데요;;

당시에 허경영은 그때 책임보험이 잠시 미납된 것이고, 공무원에게 걸리고 나서 바로 냈다고 하네요;; 돈이 없긴 없나보군요..

 

허경영 나이가 올해 70인것으로 알고 있는데.. 한편으로는 지금까지 생존해 있는것이 참 대단합니다. 직업도 없고.. 그렇다고 누가 봐도 제대로 된사람도 아닌데 말이죠..

본좌 엔터테인먼트 가수로 등록이 되어있다고도 하는데-_-;

허경영 진짜 나이도 출생일이 1950년 1월1일과 1947년 7월 13일 두개 ㅋㅋ 고향은 경남 밀양이라고 하네요.

 

그래도 허경영이 왠만한 국회의원보다 나은것은 군대도 갔다왔다는 사실 ㅋㅋ 육군 병장 제대 했다고 하네요. 1972년 5월부터 1973년 3월까지 월남전에도 참전했다고 ㄷㄷ

그는 초인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중부양도 가능하구요.. 허경영 시력은 양쪽 4.0이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허경영이 학교는 제대로 나왔나 하고 검색해봤는데

 

지수초등학교 – 협성고등공민학교 – 협성상업전수고 – 서울신학교 중퇴 – 한국방통대(방송통신대학) 법학 학사 – 동국대 행정대학원 졸업 이라고 합니다. 물론 허경영이 모두 다 제대로 나왔는지는 모릅니다.;

 

 

ㅋㅋㅋ 허경영 뮤직비디오인가 보네요 ㅋㅋ 허경영 아버지가 엄청 부자여서 LG그룹 설립자금을 대준사람이라고 이야기한적이 있으며,  아버지가 지어준 이름인데.. 깊은 뜻이 있다고 합니다.

허(許) 서울 경(京) 편안할 영(寧).. 남북통일을 이루고, 서울을 세계의 중심으로 만들어서 가난한 국민들을 편안하게 해주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ㅎㅎ 허경영 이름 뜻은 좋네요! 그런데 교도소 갔다옴 ㅜ

 

허경영의 공약이 차라리 믿음직 스럽다는 말이 나오는 대한민국의 현실이 안타까울 뿐 입니다. 이사람은 그냥 재미로 보아야할 사람 입니다. 박근혜 대통령과 결혼할거라느니. 막 이상한 소리를 엄청 하다가 명예훼손 + 17대 대선 당시 허위 사실 유포 혐의로 인해서 감방에서 무려 1년 6개월이나 있었습니다.

갔다오니 이제 그런소리 안하죠.. 허경영 아이큐가 400이 넘지만.. 이건 생각지 못했나봅니다. -_-;;



농담이 아니라 허경영 아저씨는 진짜 가수활동도 했습니다. ㅋ

출소하고 나서부터는 가수하고 다녔습니다. 디지털 싱글 앨범도 발표했구요. 한때 뮤직차트 1위까지 했었던 ㅋㅋㅋ 디지털싱글 2집까지 발매했습니다.


이렇게 한자도 잘 쓰는거보면 허경영이 공부도 나름 한거같긴한데 ㅋㅋ

돈될만한건 이것저것 다 한것 같습니다. 

 아래는 허경영의 음반활동 입니다.


허경영 노래는 노래방에 실린곡도 있습니다 부르실 수 있어요!


그리고 공연도 다니신 허경영 본좌


허경영 예능인 께서는 한국 뿐만 아니라 일본 방송에도 나오고.. 국제적인 방송인 입니다.


허경영은 과거에 맹장염에 걸려서 맹장이 터져 복막염에 걸렸는데 기적으로 되살아났고.. 월남전에 참전했을때는 수류탄 안전핀이 자기도 모르게 빠져서 터졌는데 살아났고.. 나무 밑에서 솔방울 줍고있는데 갑자기 의식을 잃었다가 깨어보니 옷이 나무위에 있었던 적이 있으며..

영화에 엑스트라로 출연한 적이 있는데 폭발로 인해서 허경영의 신체는 10M 공중으로 떴다가 떨어졌던 이야기도 있으며, 호떡 두개로 하루를 생활했던 허경영… 자고 있던 텐트에 노루와 들쥐가 들어와서 코를 물었던 위기상황..

이건희 회장의 부친인 이병철 전 회장이 허경영의 얼굴을 보고 자신의 양아들이 되어달라고 했으며.. 그의 소개로 박정희 전 대통령을 10년간 비밀보좌를 했으며.. 아이큐430이고… 등등 무서운 분입니다.

하지만 교통사고 합의는 못해주시네요.. 허경영 대단합니다.


허경영 교통사고 낸 롤스로이스는 어떤 차?


영국의 고급 자동차로서, 상당부분 수공으로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자동차 뿐만이 아니라 항공기, 선박, 발전 설비용 기관 등을 제작한다고 합니다.

1906년에 설립된 회사로서 상당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시에 파일럿이자 자동차 레이서로 뛰었던 찰스 롤스와 전기기술사이자 모터 엔지니어였던 헨리 로이스가 공동 설립했습니다.



롤스로이스는 문이 저렇게 열리는데 저 문 사이에 우산이 있습니다. 백금몰딩 우산 ㄷㄷ. 우산을 쓱 누르면 쑥 튀어나온다고 하네요 신기하다 ㄷㄷ 우산 잘 말려서 넣어야 되겠다 싶었는데 찾아보니까 빗물이 순식간에 마르는 특수소재라고 합니다. 헐...

롤스로이스 우산 가격만 백만원이라고-_- 허경영은 써봤겠죠..


허경영 교통사고 차량

지금은 BMW에 인수된 상태라고 합니다. 몰랐네용.. 롤스로이스 본부는 영국 웨스트서식스 주 굿우드에 있다고 하네요. 

오랫동안 롤스로이스-벤틀리 그룹으로 불렸습니다. 이복형제처럼 붙어있던 둘은 나중에 따로 떨어져서 벤틀리는 폭스바겐 쪽으로 매각 됩니다.


지금도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롤스로이스는 다른 자동차들보다는 손으로 작업하는 곳이 많아서 일년에 육천대 정도만 생산된다고 합니다. 돈이 많아도 아무에게나 팔지 않았다고 하네요.(허경영이 타고 다니는거 보니까 지금은 돈만 있으면 타는듯?) 유동자산이 최소 3천만 달러(지금 돈으로 치면 350억 정도?) 되고 사회적은 위상이 어느정도 되어야 한다고 하는데 이제는 아닌가봅니다.


멋있긴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