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창명 포르쉐 문제로 인해서 말이 많군요. 사람 참 못되어먹었네요.. 애초에 술을 먹지말던가.. 사고를 쳤으면 당당하게 처벌을 받고 사과를 하면 좋게 끝났을 문제를 가지고 이렇게 도망을 가는군요.

앞 범퍼 부분이 아주 작살이 났습니다.

그만큼 큰 사고인데 정신차리고 도망가는거 보니.. 큰 잘못을 하긴 했나보죠?^^

오늘은 이창명 사건과.. 차종 포르쉐 카이엔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모든 언론들은 이창명 사고는 음주운전으로 일어난것으로 의심하고 있습니다. 저도 아침에 일어나서 뉴스를 보다가 뉴스를 보긴했는데, 정확하게 어떤건지 궁금해져서 찾아보다가 글까지 쓰게 됩니다. ^^

 

 

뉴스 다른걸 보고 나니 스포츠 세단이 아니라 포르쉐 SUV라는걸 알게 됐습니다. 그럼 딱 둘중 하나죠? 포르쉐 카이엔 혹은 포르쉐 마칸!

 

글을 찾아보니 이창명 포르쉐는 카이엔이라고 하네요. 흐아 이 자동차가 이렇게 박살이 나다니.. 그래도 에어백은 터졌나 봅니다. 못된짓 하는 사람들이 오래 살죠. 만약 국산차였으면;

 

 

포르쉐 카이엔 얼마 일까요

  

포르쉐 카이엔 3.0디젤 가격 9590만원

포르쉐 카이엔 3.6 가솔린 가격 1억 1780만원

포르쉐 카이엔 4.1 디젤 가격 1억 1610만원

 

나도 살만하네? 라고 생각이 드셨다면 잠시 그 마음 접어두시길 바랍니다.

포르쉐는 옵션이 자동차 한대값이 나옵니다.. 저건 깡통이에요..

 

옵션 보면 이런것도 돈주고 사야해?? 하는 것들도 많다고 합니다.

 

저 중에 어떤 모델인지는 확실히 모르겠습니다.

여튼 이창명 정도면 돈도 많고 하니 옵션도 이것저것 넣었을 거고.. 1억후반대에서 2억이 넘어가지 않을까 싶네요.. 포르쉐 가격이야 옵션에 따라 천차만별이라서 딱 얼마! 하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멀쩡할땐 이런 모습 입니다. 

사고 후 거의 반파된 모습

신호등을 들이받았기 때문에 범퍼가 그렇게 쑥 들어가게 된 것 이지요..

사고는 날 수 있지만 차 버리고 도망가서 매니저에게 전화해서 수습하라고 하다니 정말 이창명은 두번다시 보기 싫은 인간이군요.

 

떨어진 차량의 일부들

본인이 술마시고 들이받았으니 다시 한대 더 사야겠군요.. 이창명이 가지고 있던 집만 3채고 땅도 수천평 있다고 하니 이정도면 이창명에게는 경차 하나 사는 느낌이려나요?

 

 

 

 

포르쉐를 버리고 도망간 이유를 아시나요?

 

같이 프로그램하는 PD와 술마신것 까지 드러났습니다.

잠깐 사이에 몸속에서 알콜을 빼내는 초능력이 있지 않는 한 이건 빼박켄트 입니다.

 

 

경찰 측에서 이창명을 찾아서 통화를 해볼려고 해도 연락두절.. 잠적해버렸다고 합니다.

지인들도 전화를 받지 않는 상황이라고 하죠.

 

 

이창명이 도망간 이유는 한가지 입니다. 법적으로 도망을 가든 말든 일단 내 몸에 술이 들어간 증거가 없으면 그건 절대 음주운전 처벌을 할수가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창명은 잡히더라도 ‘사고 후 미조치’ 정도의 처벌만 받게 됩니다.

 

크림빵 뺑소니 사건 아시죠? 얘 같은 경우에는 본인이 소주4병 마셨다고 자백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19일 만에 잡혀서 혈중 알콜 농도 측정이 불가능하게 되어서.. 뺑소니 혐의만 적용되어 징역 3년 확정 되었습니다.

 

당시에는 음주 단속때 도주할 수 있는 나쁜 선례가 생길 것이고 다른 사람들도 도망갈거라고 여론이 들끓었지만 … 그렇게 되었구요..

 

오늘 이창명이 이걸 증명해주네요

 

 

아마 이창명의 음주를 처벌할면 오늘 안에는 잡아야 하지 않나 싶네요.. 만약에 술을 마셨다면.. 이틀정도만 지나도 거의 술이 남아있지 않을테니..

[추가내용]

이창명 포르쉐 사건이 이제 마무리 되는 듯 합니다. 하지만 의혹이 있는데요.


1. 차에서 연기가 많이 나서 병원으로 걸어가서 CT촬영을 했다.

2. 그리고 별 문제가 없어서 지방에 약속이 있어서 내려갔다.


이것이 이창명이 하는 이야기 인데,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지 않지요.

병원에 간것까지는 이해가 갑니다. 차가 거의 반파 되어서 도로에 덩그러니 놓여있는데, 갑자기 지방으로 내려갔다니.. 이창명은 매니저에게 연락후에 딱 폰 배터리가 방전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지방에 내려갈때는 약속한 사람과 연락은 어떻게 했을지.. 그리고 약속 장소에서 만났다고 칩시다.. 그럼 그 사람도 폰이 있었을텐데 연락하기가 힘들었을까요? 온 사방에 이창명에 대한 뉴스가 뿌려지고 있었는데, 그 사람은 몰랐을까요?

다음날 뉴스 보고 사태의 심각성이 깨닫고 서울로 왔다고 합니다. 정말 보기 싫은 사람이네요.

아래는 이창명에 대한 네티즌 반응

- 니가 솔직하게 음주 시인 해으면 다시 한번 기회가 있었겠지만 거짓말 때문에 훅 가삤다. 사요나라.

- 이창명씨, 참 양심도 없네ᆢᆢ국민들이 바보입니까?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는게 낫겠네요 그냥 잘못했습니다 겁이나서 도망갔습니다하면 동정표라도 얻지ᆢ정말 정치인보다 더 짜증나네!!

- 시청자 입장에서 방송에서 보지 않았으면 합니다..

- 지금이게 초딩5학년이 거짓말한거 맞죠?

- 김건모가 부릅니다~그런 핑게 대지마~ㅂㅂ

- 음주운전 안했다. 이한마디로 너는 돌아올수없는 강을 건넌거다. 차라리 석고대죄가 나았을듯

- 당신말대로 운전부주의라고 치자. 근데 상식적으로 사고난 차 그것도 고가의 차를 그냥 냅두고 지발로 병원 찾아가는게 말이되냐? 보험사에 연락하는게 상식 아니냐? 아프면 구급차를 부르지 지 발로 걸어가냐? 몇일간 차 방치하는게 정상이냐?

- 동선을 맞춰가보면 사실인지 아닌지 판가름나겠지. 이 게 만약 날조라면 인생 끝인거고.

- 사업 투자 해주기로 했다는 사람한테 너무 다행이다 저런사람 인성 드러났으니 같이 일 안하면 되겠다 얼마나 다행이야 사업자금 대준다는 사람한테 ㅎㅎ

- 뭔 말도 안되는 소리를.. 그냥..죄송하단 말한마디면 되는데. 사람을 다치게 한것도 아니고. 일을 키우네 그려

-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이창명씨와 술을 마신적이 있거나 이에 다해 잘 아시는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고
댓글
  • 프로필사진 의심 결과도 아직 안나온마당에 너무 몰고가는건 아닌가 싶네요.
    조사 잘 받고 나왔다니까 결과가 있겠죠. 함부로 추리하고 모함하진맙시다..
    우린 탐정이 아니니까요. 경찰이 잘 해결하겠지요.
    2016.04.23 05:58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