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퀄리티 좋은 무료 ppt 템플릿 꽤 괜찮길래 여러분들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서 찾아봤습니다.

사실 제가 좀 필요해서 찾아보다가, 생각보다 괜찮길래 아까워서 같이 쓰면 좋겠다 싶어서요^^

파워포인트를 쓰다보면 용도에 맞는 디자인 서식들이 필요한데 막상 받을려고 보면.. 뭐 가입해야되고, 이웃을 신청해야하거나..


카페에서는 등업도 해야되고 한두번만 쓰면 되는데 너무 많은걸 요구하는 곳 들이 많습니다.

각종 배경 및 풀 슬라이드 PPT 서식을 알아 봅시다.

 


카테고리를 보니 비즈니스 파워 포인트 템플릿(Templates), 데이터 차트, 다이어그램, 맵, 사진, 모양(도형), 텍스트 & 테이블, 타임라인 & 플래닝 등 다양한 것들이 있네요.

파워포인트 2007, 2010, 2011(맥용), 2013, 키노트용으로도 적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재미있는 레고 테마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의 템플릿

 

이런거 있으면 여기저기 쓰임새가 다양하겠어요.

 

분석 결과를 보기 좋게 정리하기 위해 이런 서식 테마가 있으면 도움이 되겠네요.

 

여기는 간단한 가입이 필요한데요. <이름,이메일,패스워드만 넣어주면 됩니다.>

단점은 여기 왜이리 느린지;;

가입하고 나면 두가지 프리 플랜이 있습니다.

오른쪽거 들어가서 다운받아보니

9.8메가 짜리 팩을 하나 받을 수 있네요. 이거만 받으세요 ㅜ

다시 원래 페이지로 돌아가서 각종 무료 PPT 템플릿 파일들을 받아보려고 하니, 다운로드 버튼이 업그레이드 버튼으로 바뀌어있습니다. 아오 짜증나..;; 낚시인가 했는데 무료랑 섞여서 있네요

로그인 하고나서 [여기]로 들어가서 <제일 밑으로 내려가면> 공짜로 받을 수 있는게 따로 있습니다.

저처럼 고생하지 마시라고, 템플릿 다운 압축파일을 제가 받은거 아래 올릴게요.


무료 ppt 템플릿.zip


다른 사이트는 뒷글에 이어서 계속 올릴게요

댓글